컴퓨터코리아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궁금한 것 문의 하기

문의등록시, 하기의 연락처 및 메일을 통하여 빠르게 피드백을 드립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컴퓨터코리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좋은 제안을 주신 회원님들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및 e-mail 주소가 다를 경우 회원정보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회원정보 변경하기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문의 체크 후 피드백 받을 정보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 + 비공개로 작성하시면 작성자도 해당글을 확인 하실 수 없습니다. “익명”을 선택하실 경우 “공개”를 선택해 주십시오

이름 *

익명으로 문의하기란...?

불편한 진실... 말하기 곤란하시다구요?

익명으로 편하게 제안해 주십시요! 관리자도 작성자를 알 수 없습니다

단, 그래서 고객님께 문자나 이메일 피드백도 드릴수 없습니다

핸드폰번호 * - -
E-mail *
@
문의분류 *

익명으로 문의하기란...?

불편한 진실... 말하기 곤란하시다구요?

익명으로 편하게 제안해 주십시요! 관리자도 작성자를 알 수 없습니다

단, 그래서 고객님께 문자나 이메일 피드백도 드릴수 없습니다

내용 *
취소

문의사항 및 답변현황

배송 문의

비공개 문의 입니다.

비공개 글입니다

답변을 대기중입니다

배송 문의

비공개 문의 입니다.

비공개 글입니다

답변을 대기중입니다

상품 문의

비공개 문의 입니다.

비공개 글입니다

답변을 대기중입니다

배송 문의

주문번호 1610603977184 어제오후에 출고됫다고 나온겁니다. 구매내역에 송장...

[질문]주문번호 1610603977184 어제오후에 출고됫다고 나온겁니다. 구매내역에 송장번호도 안나오구요.

컴코 개선요청

주문번호 1610603977184 운송장번호가 없네요 토요일까지받을수 있을까요?...

2021-01-15 17:38:11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상품은 금일 로젠택배로 출고예정입니다.

 

마이페이지내 구매내역에서 송장번호 확인가능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주문번호 1610603977184 운송장번호가 없네요 토요일까지받을수 있을까요?

배송 문의

1610677859633

2021-01-15 17:59:03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드려 정말죄송합니다.

 

해당건은 유선상안내완료되었습니다.

 

직접적인 도움을드리지못해 정말죄송합니다.

 

편리하고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1610677859633
오늘 경동화물로 요청한건 제품 발송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11일날 주문한건이 아무리 늦는다고 그 후에 주문한것도 도착이 되었는데 이리 엉망일까 싶습니다
화물요청건 확인하셔서 유선으로 연락주세요

상품 문의

MP20210107171251939

2021-01-15 17:12:38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상품 확인해보니 SSD 슬롯 - 1개 / HDD 슬롯 - 1개 로 확인되고있습니다.

 

추가장착은 불가하며, 장착되는상품은 삼성 PM981 제품으로 확인되고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 MP20210107171251939
삼성노트북에 SSD512GB가 장착되어있는데 하나더 장착가능한지 확인헤주세요
SSD정확한 이름도요!!!!

컴코 개선요청

짜증나서 하기건 물건 귀사로 반품받으시고 즉시 환불해주세요.

2021-01-15 18:13:52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드려 정말죄송합니다.

 

해당건은 담당자분과 직접통화완료하신것으로 확인되고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편리하고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짜증나서 하기건 물건 귀사로 반품받으시고 즉시 환불해주세요.

못시키겠네요 앞으로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1-15 14:48:26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드려 정말죄송합니다.



문의주신내용 관련하여 영업담당자분께서 직접연락드릴예정으로 전달받았습니다.



편리하고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21-01-15 14:48:30
안녕하세요. 고객님.

컴퓨터코리아 입니다.



택배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CJ택배사로 여러차례 항의중임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계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미 출고된 제품이라, 다시 회수가 되지않아 요청주신 경동이나 퀵으로 변경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주말에는 이동될꺼라는 애매모호한 답변만 받고있어, 명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코리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컴퓨터코리아 드림.









[질문]월요일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물건이 용산에 머물러 있습니다.
너무한거 아닌가요???
2-3일은 늦어질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5일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용산에 있다는건 물건에 문제가 생긴듯 한데요.
주중에 고객한테 출고하기로 하고 주문한건데 다시 경동으로 보내주시던지 퀵으로 보내주시던지 해주세요...

상품 문의

비공개 문의 입니다.

비공개 글입니다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배송 문의

1월 13일 563 복합기 용산지점 이후 아직까지 전혀 움직임이 없네요.. 고객과는

2021-01-15 13:48:26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드려 정말죄송합니다. 

 

문의주신상품은 [CJ택배_386845145764​]로 출고완료되었으나,​ 택배물량증가로인해 배송이 지연되고있는것으로 확인되고있습니다.

 

CJ택배측으로 최대한빠른진행 요청드리고있으나, 물량급증으로인한 과부하로인해

시간이 다소 소요될것으로 확인되고있습니다.

담당택배사로 계속해서 독촉요청하겠습니다.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못해 정말죄송합니다.

편리하고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1월 13일 563 복합기 용산지점 이후 아직까지 전혀 움직임이 없네요.. 고객과는 약속이 되어있는데 아무리 딜레이가 된다고
이렇게 안되어 고객과 약속을 어찌 지켜야할까요
기다리다 지쳐 오늘 재주문으로 화물 요청했습니다..
제발 월욜까지는 받을수 있게 처리해주세요

Loading...

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