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코리아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궁금한 것 문의 하기

문의등록시, 하기의 연락처 및 메일을 통하여 빠르게 피드백을 드립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컴퓨터코리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좋은 제안을 주신 회원님들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 및 e-mail 주소가 다를 경우 회원정보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회원정보 변경하기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문의 체크 후 피드백 받을 정보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명 + 비공개로 작성하시면 작성자도 해당글을 확인 하실 수 없습니다. “익명”을 선택하실 경우 “공개”를 선택해 주십시오

이름 *

익명으로 문의하기란...?

불편한 진실... 말하기 곤란하시다구요?

익명으로 편하게 제안해 주십시요! 관리자도 작성자를 알 수 없습니다

단, 그래서 고객님께 문자나 이메일 피드백도 드릴수 없습니다

핸드폰번호 * - -
E-mail *
@
문의분류 *

익명으로 문의하기란...?

불편한 진실... 말하기 곤란하시다구요?

익명으로 편하게 제안해 주십시요! 관리자도 작성자를 알 수 없습니다

단, 그래서 고객님께 문자나 이메일 피드백도 드릴수 없습니다

내용 *
취소

문의사항 및 답변현황

상품 문의

TGS HDMI 케이블 문의한것좀 확인 부탁드립니다...

2019-12-09 14:33:36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14:52: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단종으로 구매가 어려운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TGS HDMI 케이블 문의한것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문의

주문번호 1575529592785

2019-12-09 09:38:13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09:59:03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주문건의 상품권 금일출고예정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질문]주문번호 1575529592785
상품권이 같이 배송 되지 않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컴코 개선요청

PC 조립을하여 구매하였습니다

2019-12-09 09:36:52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09:59:41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 조립실로 전달드렸습니다.

 

조립실에서 전화드릴예정입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질문]PC 조립을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메인보드 H310M S2P 2.0 입니다 메인보드에서 듀얼모니터 지원을 못하고있습니다.
모니터를 S-SUB포트와 DVI포트에 연결하였으나 듀얼모니터 지원이 않되고있습니다
듀얼모니터 지원에 대한 기술지원을 받고십습니다. 지원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상품 문의

TGS HDMI TO HDMI 프리미엄골드

2019-12-09 09:33:52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14:51:54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단종으로 구매가 어려운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TGS HDMI TO HDMI 프리미엄골드
2M-1EA
3M-2EA
10M-5EA
20M-5EA

구할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1575009979341 주문 중 그래픽카드 1개 반품요청을 드릴려고 합니다. 제...

2019-12-09 09:33:39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10:21:54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품접수 해드렸습니다.       

실물 확인이 필요하시며 반품시 제품외관상 이상이 없어야 하며 , 박스에 낙서 또는 훼손등의 가치가 손상될 경우 반품은 불가하십니다. 구성상품 및 박스모두 받으신 그대로 재포장하여 당사주소지로 선불로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선불이용시 택배사무관, 편의점택배불가, 10일이내 불량시 착불로 타택배사이용시 반송 되시므로 로젠으로 당사주소지로 발송부탁드립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을시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00 나진상가 12동 2층 13호 / 컴퓨터코리아 반품담당자 

*전화 : 070-7439-8071

 

상품 입고 시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1575009979341 주문 중 그래픽카드 1개 반품요청을 드릴려고 합니다. 제품 수령은 12월 3일 수령했습니다.

컴코 개선요청

1575619354161 주문건 취소 부탁드립니다.

2019-12-06 17:23:18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주문건은 취소완료로 확인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1575619354161 주문건 취소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상품 문의

방금 주문 넣었던 조립pc 건 주문 취소 요청드립니다....

2019-12-06 17:22:48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조립건은 유선상 주문번호 확인했습니다.

 

조립실로 제품이 다 입고된상태로 취소처리가 불가하여,

 

반품으로 처리드려야합니다.

 

시간이 소요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질문]방금 주문 넣었던 조립pc 건 주문 취소 요청드립니다.

상품 문의

상품번호 MP20180509071400344

2019-12-06 17:09:04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6 17:32:46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 확인에 시간이 걸려

 

유선상 안내드렸습니다.

 

월요일 재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소요되는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6 17:51:13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제품은 한박스가 맞습니다.

 

http://www.computer.co.kr/goods/goodsDetail?prodCode=MP20160718093606884 

 

담당자님께서 확인해주신 제품링크도 같이 첨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상품번호 MP20180509071400344

한박스 금액인가요?

상품 문의

로지텍 m720 마우스 2개 구할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019-12-06 15:20:45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담당자님께 확인요청 전달드렸습니다.

 

확인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6 17:32:36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 확인에 시간이 걸려

 

유선상 안내드렸습니다.

 

월요일 재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시간이 소요되는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9 09:40:00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제품은

 

현재컴코에서 판매불가로 확인되십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로지텍 m720 마우스 2개 구할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문의

케이블 발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12-06 15:19:53

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문건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케이블 발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Loading...

닫기 버튼
장바구니 최근 본 상품
상품명 상품가격 구매수량 합계금액
선택 전체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