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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코리아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FAQ

회원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은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페이지에 오셔서 회원가입 약관을 확인하신 후
사업자정보 및 기타사항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주문확인메일, 배송확인, 추적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이메일 계산서 발행시 더욱 중요합니다).

회원가입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1:1게시판 ]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나의쇼핑정보] → [회원정보변경] 에서 기본정보와 추가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배송에 필요한 정보는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회원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패스워드는 로그인후 [나의쇼핑정보]에서 신규 비밀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연락처 또는 주소 등 고객님의 개인정보 또한 [나의쇼핑정보]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나의쇼핑정보]에서 탈퇴신청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탈퇴 가능하며 기존에 입력된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특히 적립금과 구매내역 모두가 사라지게 되오니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비회원 구매도 가능한가요?

컴퓨터코리아 B2B몰은 회원제 B2B쇼핑몰로써 비회원은 구입이 불가능 합니다.
회원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회원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패스워드 찾기를 선택하셔서 이메일주소, 또는 핸드폰번호로 찾으실수 있습니다.

 

찾으시는데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약관을 확인하시고, 아이디,비밀번호,사업자정보등을 기재하셔서 가입신청을 하신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2시간이내 승인이 나게 되며 가입시 기재하신 핸드폰번호와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회원

일반회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컴퓨터코리아 B2B몰은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계신 경우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관되나요?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는 회원님의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정보유출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시스템보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민등록번호나 비밀번호등은 관리자도 알수 없도록 암호화되어 처리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보호 취급방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은?

원하시는 상품의 분류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해당 상품군을 사양, 특징별로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카테고리별로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상품

상품코드는 무엇인가요?

제품의 고유번호 이며 주문상담시 상품코드를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상품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을 이용한 주문의 경우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하신 후 장바구니에 담은 다음

 

[구매하기] → [정보입력] → [결제하기] 단계를 거쳐서 주문,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통해

결제하시면 상품주문이 완료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전화 02-2004-7789로 주문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대부분의 상품은 구매수량에 제한이 없으나, 일부 상품(특가상품,한정수량상품)의 경우 구매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한 제품이 홈페이지의 정보내용과 다릅니다.

잘못된 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제품을 수령하셨다면, 저희 서비스팀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확인 후 제품을 반품 또는 원하시는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재고없음"으로 표시된 제품도 구입할수 있나요?

재고없음'으로 표시된 제품도 물류센터에 보관하고 있는 경우나 소량으로 구해드릴수 있는 경우가 있으니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

카드결제시에도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카드결제의 경우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제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법 제 32조 제3항에 의거하여 매입세액을 공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

입금 마감시간이 지난 후 입금을 했습니다.어떻게 되나요?

입금 마감시간이 지난 후 입금하신 주문건은 다음 배송이 적용되는 시점부터 발송 준비가 가능합니다.

 

택배의 경우 오후 5시에 입금이 마감되며, 이후에 결제되는 주문건은 익일 오전에 발송이 진행됩니다.

입금확인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중에는 입금자명을 정확히 적어주시기 바라며

주문서 작성완료 후에 입금자명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2-2004-7789)로 연락해

변경된 입금자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주문한 상품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다릅니다.

주문하신 금액보다 더 많거나 적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 발송이 지연되거나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02-2004-7789)로 연락해 해당 사실에 대한 확인 요청을 하시면 ,

차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환불계좌는 사업자명 / 대표자명 / 주문자명 / 입금자명의 계좌번호에 한합니다.

입금확인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경우 ]

 

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 입금시 입금자명에 유의해 주세요)

 

② 결제할 금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③ 주문후 3일 이후에 입금한 경우 (단, 토/일/공휴일 제외) 3일 이내에 입금을 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확인

입금확인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입금 확인은 입금 후 1~2시간내에 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시 고객님의 휴대폰과 메일로 입금확인 메세지가 전송됩니다.
입금확인

입금마감시간은 몇시 인가요?

컴퓨터코리아 B2B몰의 입금마감시간은 오후5시 입니다. 그 이후 주문,입금건은 다음날 처리 됩니다.
입금확인

쇼핑몰 입금 계좌 안내

입금하실 은행 계좌 알려드립니다.

 

KB 국민 은행: 015401-04-244656
IBK 기업 은행: 534-000191-01-101
NH 농협 은행: 317-0005-9708-81
신한 은행: 140-009-976456
우리 은행: 1005-102-221109
하나 은행: 113-910056-06904

 

예금주: 대원씨티에스㈜

주문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① 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②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 등 각 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안심클릭 별도의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공인 인증 절차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

 

① 무통장 입금

 

② 에스크로 결제

 

주문결제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죄송합니다만, 결제방법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굳이 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상품 배송이 되기 전이어야만 하며, 일단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결제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 중에는 결제방법 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하며,

주문 완료 후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나의 쇼핑정보'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우측 [결제방법]메뉴를 통해 다른 은행으로 입금 변경이 가능합니다.

 

KCP카드 결제로 변경시에는 고객센터(☎02-2004-778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후 결제대금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서 작성완료후 3일 이내(72시간)에 결제하셔야 합니다.

 

3일 이내 미결제시 주문서 자동취소와 함께 주문취소 문자메시지를 발송해드립니다.

주문결제

지금까지 주문한 주문 내역을 보고 싶어요.

로그인 하신후 나의쇼핑정보에서 이전주문내역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만약 내용이 나오지 않은경우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004-7789)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됩니다.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카드결제후 다른 신용카드로 변경하거나 할부개월수를 변경할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후 할부개월의 변경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직접 요청하셔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카드로의 변경은 제품을 동일한 제품을 타 카드로 재결제 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기존 카드구매하셨던 결제건을 취소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결제

문자서비스(SMS)로 주문,입금 상황을 알수 있나요?

주문을 하시면 주문확인과 입금 확인상황을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세지 보내드립니다.
배송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현재는 불가능 합니다.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배송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택배주문은 주문 후 30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컴퓨터코리아 B2B몰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2004-7789)로 문의 주시면 변경이 가능하나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배송

여러 개를 주문했는데 도착하지 않은 상품이 있습니다.

택배박스가 여러 개일 경우 각각 따로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택배추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누락된 상품이 있다면 1:1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컴퓨터코리아 B2B몰의 택배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컴퓨터코리아 B2B몰의 택배배송비는 1박스당 2,500원 입니다.

 

택배사는 현재 로젠택배(☎1588-9988) 입니다.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통상 입금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나, 공급사와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도서지역은 2-3일 추가)

 

특정 기간(예.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배송정보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주문제품을 직접 방문해서 찾아갈수 있나요?

주문시 직접수령을 선택하신후 홈페이지 하단의 찾아오시는길을 참고하셔서 용산지원센터로 오시면 제품을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준비시간이 오래걸리거나 아예 방문수령이 되지 않는경우도 있으니 방문전에 용산지원센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로그인한 뒤 화면 좌측 하단에 표시되는 영업 담당자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바랍니다.

 

단, 배송전이여야만 합니다.

 

이미 배송이 되었다면 우선 수령하신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취소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상품과 다른상품을 받으셨다면 즉시 컴퓨터코리아 B2B몰 1: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2004-7789)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품/교환/취소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반드시 주문자, 입금자, 수령자의 계좌로만 가능하며 이외의 환불요청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한 상황(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직계가족 환불이 가능하고,이에 대해 증명할수 있는 서류를 팩스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 송금 : 월~목요일 확인 접수 시 -- 다음 날 오전 환불

 

※ 온라인 송금 금, 토 확인 접수 시 -- 월요일 오전에 환불

 

※ 신용카드 결제 : 카드회사의 특성상 취소요청 후 5~7일정도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

반품/교환/취소

상품의 교환,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 구입후 10일 이내 - 제품포장상태(박스,내용물등)이 완벽해야 하며 제품 발송시 동봉해드린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 교환및 반품에 소요되는 운송비는 고객분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모델 변경 등 포함)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입후 10일이 초과 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A/S 시 운송료]

 

- 제품구입 후 10일 이내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왕복)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 부담. 

 

- 제품구입 후 10일 이상 30일 이내에 제품불량 발생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반액(편도)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 부담.

 

- 제품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하는 제품불량의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 위에 언급된 운송료는 지정택배(로젠택배)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다른 운송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운송료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품/교환/취소

주문취소한 제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구매취소한 제품이 발송된 경우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상품 반송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해당 상품의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재결제 해주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품/교환/취소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안되나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입후 10일이 초과 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예:소프트웨어)

 

반품/교환/취소

반품시 운송비는 누가 내야 하나요?

[반품시 운송료]

 

- 제품구입 후 10일 이내에  불량발생 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편도/왕복) 컴퓨터코리아(B2B몰)에서 부담.

 

- 제품구입 후 11일 이상 30일 이내에 불량 발생 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고객과 반반부담(편도)

 

- 제품구입 후 30일 초과 시 발생하는 불량제품 교환의 경우 운송료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교환/취소

반품접수는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후 1:1문의하기로 접수해 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취소

반품 안내

반품 안내입니다.

 

반품 주소지: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0 나진상가 12동 2층 13호 컴퓨터코리아 반품 담당자(070-7439-8071)

 

구매후 7일 이전의 경우 마이페이지의 상품별 반품신청이 가능 합니다.

7일 이상 경과한 상품의 반품요청시에는 고객센터 1599-1119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

A/S

초기불량인데 선출고가 되나요?

죄송하지만, 초기불량으로 인한 선출고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로젠택배(1588-9988, 착불)로 보내주시면, 입고된 제품을 확인하고, 1:1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급한 경우에는 동일 제품을 신용카드로 주문하신 후 불량제품을 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 회수되는대로

카드 승인을 취소 해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S

불량 판정서는 어떻게 받나요?

구입하신 상품의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기사분이 확인 후 제품 불량시 불량 판정서를 발급 해주십니다.

 

단, 삼성, LG, DELL, HP의 경우 AS시가님이 방문하여 출장 불량판정서를 방핼주지만,

그 외의 제품 ASUS, MSI 등의 제품은 고객님께서 직접 제조사로 방문하시거나

택배 발송을 하셔서 불량 판정서을 받으셔야 됩니다

 

 

A/S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로젠택배(1588-9988)로 파손반송 접수를 하시고 컴퓨터코리아의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새제품으로 1:1 교환 발송하겠습니다.

 

A/S

구입한지 1년이 넘은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제품의 제조사나 수입사 A/S센터에 직접 의뢰를 하시거나 저희 홈페이지의 1:1문의나 고객센터(1599-1117)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컴퓨터코리아 B2B몰에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나요?

컴퓨터코리아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추가금액없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세금계산서를 신청하면 어떻게 받게 되나요?

가입시 등록하셨던 이메일로 전송(발급)해 드립니다. 이메일주소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법인카드로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회사 카드(개인,법인)로 결제시 부가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전표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가 가능하오니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업체께서는 부가가치세 신고시 현금 신고건과 별도로 수취금액합계표 항목에 따로 작성하여 신고하셔야 합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세금계산서를 재출력하고 싶습니다.

우선 주문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웹텍스사이트에서 사업자번호로 조회해 재출력하실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으시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이미 발행받은 세금계산서 수정,취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승인이전 → 반려 처리

 

승인이후 → 영업담당자 및 회계팀 전화 요청 [10일 이후 취소 불가능]

 

국세청전송 후→ 반품이 일어나지 않은 이상은 계산서 취소 불가

 

기재사항오류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에 의한 수정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

 

증빙서류 및 기타

컴퓨터코리아 B2B몰에 입점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컴퓨터코리아 B2B몰은 협력업체 여러분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이용안내 -> 상품입점문의 에서 정보를 기록하신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증빙서류 및 기타

컴퓨터코리아 B2B몰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응대 시간은 오전 09:00~오후12:00 , 오후 1:00~오후6:00 이며

 

방문수령시간은 오전11:00~오후12:00 , 오후 1:00 ~ 오후 6:00 입니다.

 

오후 12:00 ~ 오후 1:00 는 점심시간 입니다.

 

토,일,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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