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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반품

      상품특성상 제품을 개봉한후 또는 구매시 업그레이드 작업이진행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하며 , 고객 변심에 따른 미개봉 제품을 반품으로 원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미개봉제품을 반품 반드시 CJ택배와 로젠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시고 ,반품 택배비는 "신한:140008194274 이엘센타" 로 입금주시기 바랍니다.

      - 단, 제조사의 불량판정서가 필요한 제품(HP,삼성,LG등 대기업의 노트북과 모니터 종류등)은 꼭 불량판정서(DOA)가 동봉되어야만 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불량판정서(DOA)는 해당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애프터서비스
      • 규정
        무 상
        구입후 1년 이내 상품 ※소모품 등 서비스 기간이 짧은 상품군은 예외.
        ※각 상품별 서비스 기간은 제조사 홈페이지, 설명서 등을 참고하십시오.
        유 상
        구입일이 1년 넘은 상품일 경우 서비스 대행비를 청구합니다.
        (부품류:10,000원, 완상품류:20,000원)
        ※상품의 상태에 따라 제조사가 별도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소요기간 (※제조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구입후 10일 이내 상품 불량 시→ 상품 입고 후 1~2일 소요
        - 구입후 30일 이후 상품 불량 시→ 상품 입고 후 2~3일 소요

      • 운송료
        • 구입후 10일 이내 상품 불량시 교환, 환불에 들어간 운송료 전액을
          쇼핑몰이 부담
          합니다.
        • 구입후 10일 이상 30일 이내 상품 불량 시 교환, 환불에 들어간 운송료 절반을
          쇼핑몰이 부담
          합니다.
        • 구입후 30일 이후 상품 불량 시 교환, 환불에 들어간 운송료 전액을
          소비자가 부담
          합니다.

        ※구입 시기와 관계 없이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 때는 운송료전액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위 운송료는 CJ택배 또는 로젠택배(쇼핑몰 지정 택배사)를 이용했을때에 한하며, 다른 운송 방법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소비자가 운송료전액을 부담해야 합니다.

    • 환불

      상품 및 포장 상태가 새것과 동일해야 하고 "구입일이 10일을 넘지 않은 상품" 만 환불할 수 있습니다.

      1. 1. CPU는 7일, RAM은3일(택배 도착일 포함)이 지나면 환율변동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음
      2. 2. 밀봉포장 상품(소프트웨어 등), 상품 상세 정보에 반품 관련 내용이 따로 표시된 상품 등은 개봉한 뒤에 교환, 환불이 안 됩니다.
      3. 3. 소모품은 개봉하면 교환, 환불할 수 없습니다.
      4. 4. 포장상태, 상품 상태 등에 문제가 있을 때는 판매가의 일부(10~15%)를 제하고 환불합니다.
      5. 5. 사은품, 번들 상품등은 교환, 반품 할 수 없습니다.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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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수령후 1주일 이내 서비스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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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 송장의 배송일 및 서비스 접수 일자가 동일 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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